본격 배린이 스쿼드 썰

이제 막 맨손으로 사람도 때려잡는 배린이

친구들이랑 피씨방서 스쿼드 하는데

자기장이 지구 반대편이라서 가는 중에

자기장 한참 밖인 유적지 쯤에서 군용차 타고 달리는데

팁 중에 후라이팬으로 어떻게 하면 머리 가려진다길래 꺼내서 잉야잉야 하는데

바로 앞친구 대가리 후려깜

근데 맞은 친구가 소음기 저격 유적지! 유적지! 라면서 갑자기 애들 다내리더니 유적지로 돌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해서 말도 못하고 혼자 끅끅 대는데 애들 겁나 진지해져서

유적지 다 뒤지더니 야 없는데? 연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할인쿠폰 잘 모르지만...
그 자기장 들어가는 길 내도록 후라이빵 맞은 친구 계속 의문사 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스쿼드로 첫 치킨에, 이연 칰까지 한건 안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