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많은 친구보면 답답해 미칠거 같아요

걔가 혼자 집에서 잠을 얼마나 자든지 상관은 없는데 하...

친구 무리에서 뭘 같이할라할때 혼자 카톡안보고 계속 자고있는걸 보면 제가 답답해 미칠거같아요

내비두고 진행하면 삐질꺼면서 전화해도 안일어나고 속이 터집니다

잠을 충분히 8시간정도 잤다해도 잠을 더 자고싶다고 바깥에 나가서도 집간다해서 저 혼자 남겨졌을때도 엄청 많은데

취직은 할 수 있을란가 모르겠어요 맨날 취직공부해야지 이래놓고 잠은 12시간씩 자고있고

진짜 노력하는사람은 잠을 4시간씩 자고 공부하는사람도 있다고 말해줬는데 자기는 자신있다더니

다 떨어지고나서 자기는 안될사람이라고 혼자 자기비하하고 있는걸볼때면 진짜 문제가 뭔지 모르나?? 이생각이에요

걔 인생 지가 알아서 잘 살아갈텐데 곁에서 보고있으면 진짜 답답해요 친구들도 니 잠 너무 많은거 아니냐고 막 그랬는데

같이 지낸 시간이 많아질수록 서로 속만 타네요

여행갔을때도 남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조금이라도 더 볼라고 바쁜데 자기는 느긋하게 일어나서 시간을 버리게되니 핵짜증나네요 ㅋ

진지하게 너 잠많은거 나중에 니 단점으로 바뀐다고 습성 바꿔보는게 어떻겠냐고 친구들이랑 저랑 같이 말해봐도

지네집 가족들이 나이가 몇살인데 이시간까지 쳐자냐는 말까지 하고있는데 깨닫는게 없으니 큰일이에요

제가 아직 배렛나루에 땀이 다른생활관이라 마주칠일도별로없었고
어차피 그냥 내비둘거긴한데 약속같은걸 잡을때나 바깥에 실컷 잘 놀고 있는데 나 잠와서 들어갈게하면서 사람들 다 집갈분위기 만드는게 답답해여


타블로 웃기고.. 글 찾아보면서 않으면 나올수 없는 양이었음.